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OFFICE

재택,외근 시 내 스마트폰에서 개인번호와 회사번호 동시 사용하는법(착신필요X, 클라우드 서비스 추천)

by 아톡비즈 2025. 7. 17.

 

[아톡비즈 실제 고객 문의 사례_1: 00변리사 사무소]

 

❓: 이번에 직원 전원이 재택 근무로 전환됐습니다. 여러 부서 인원 모두가 회사 전화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입하고 싶습니다. 

 

원하는 솔루션:

1) 재택 근무이기 때문에, 집에서도 회사번호로 자유롭게 수/발신이 가능했으면 좋겠어요.

2) 대표번호에 ARS를 도입하여, 고객이 1번을 누르면 관리부로, 2번을 누르면 기술부로, 3번을 누르면 담당 변리사에게 바로 연결되었으면 좋겠어요.

 

[아톡비즈로 이렇게 해결하세요!]

1) 집에서도 회사번호로 자유롭게 수/발신 ▶ 아톡비즈 '모바일 회사전화'

: 재택근무로 업무형태는 변했는데, 집에다가 유선전화를 설치하실건가요? 아니면 모든 직원들에게 업무전화번호 사용이 가능한 업무폰을 지급하실건가요?

아톡비즈 '모바일 회사전화'는 이러한 걱정을 덜어드립니다.

말그대로 스마트폰을 회사전화로 사용하며, 클라우드 방식으로 PC,모바일을 연동하여 인터넷 환경에서 장소제약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2) 대표번호에 ARS를 도입하여, 각 다이얼 번호 별 담당 부서와 담당자 연결 ▶ 아톡비즈 'ARS'

: 아톡비즈에서는 070 기업 인터넷전화번호와, 1877-8280과 같은 전국대표번호를 개통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시는 번호에 ARS 기능을 사용이 가능합니다.

ARS 서비스는 전화를 건 고객의 DB를 자동으로 서치하여 앞서 언급한 부서/담당자 전화연결 뿐 아니라 산업안전보건법과 같은 멘트 음성안내, 링크발송, 카카오채널 톡 링크 발송 등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춘 고객관리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ARS 영상으로 확인하기(클릭!)


[아톡비즈 실제 고객 문의 사례_2 : ☆교육소]

❓: 사무실을 이전하고, 외근자 수가 늘어나면서 L* 회사의 비즈콜을 사용하려 했지만 건물특성상 유선설치가 불가능한 건물로 회사전화를 무선으로 사용하면서 안내멘트/돌려주기/당겨받기를 함께 사용하고 싶어요.

 

원하는 솔루션:

1) 사무실전화는 꼭 무선전화를 사용해야 할 상황이고, 외근 시에 고객또는 사내직원과 개인번호 노출없이 어디서든 회사번호로 고객이나 회사와 통화하고 싶습니다.

2) 안내멘트/돌려주기/당겨받기 기능을 함께 사용하고 싶어요.

 

[아톡비즈로 이렇게 해결하세요!]

1) 유선전화를 설치할 수 없는 상황, 환경에서 사무실 전화가 필요할 때 ▶ 아톡비즈 '모바일 회사전화'

회사에서 사용되는 인터넷전화는 무선 이전에 VOIP로 불리는 키폰과 우리가 알고 있는 유선 인터넷 전화가 있습니다. 전화선 배선공사가 필수인 키폰에 비해 인터넷전화는 필수가 아닌 경우가 많지만, 예외적으로 사무실 특성상 배선공사가 불가능한 경우에 처한 고객님들이 종종 있습니다. 전화선이든,배선공사든 설치 비용과 시간이 필요하며 이후 고장이 나거나 미작동 시 유지보수의 위험이 있어요. 

아톡비즈 모바일 회사전화로 사용중이신 핸드폰 그대로 070부터 전국대표번호까지 원하는 번호를 '착신없이' 간단한  APP 설치 하나만으로 바로 사용해보세요. 

 

2) 외근 시, 개인번호 노출없이 회사번호로 고객이나 회사와 통화를 해야 할 때 ▶ 아톡비즈 '모바일 회사전화'

아톡비즈 모바일 회사전화 OFFICE 를 찾으시는 많은 이유중 하나는 '개인번호 노출'에 대한 우려 때문입니다.

유선전화가 있는 사무실에서는 회사번호로 수,발신이 가능하지만 외근이나 외부에 있을 때 급한 업무 연락이나 고객,사내직원과 소통이 필요할 경우 개인번호 노출이 불가피 하기 때문이죠.

아톡비즈 모바일 회사전화는 '개인번호 노출'에 대한 걱정을 없애드립니다. 내 핸드폰을 사용하지만, 수발신은 회사번호로 통신되기 때문입니다., 개인번호 노출 뿐 아니라 시간,요일 지정 '방해금지 모드'로 업무와 휴식을 분리할수도 있습니다.

 

 

업무 시 착신전환 없이 스마트폰으로 개인번호 보호하는 방법 알아보기(클릭)

 

3) 안내멘트/돌려주기/당겨받기 기능을 함께 사용가능할까요? ▶ 아톡비즈 'ARS' + 모바일 회사전화

: 아톡비즈 ARS 서비스는 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대표 서비스 중 하나로, 기업에서 원하는 안내멘트 시나리오로 자동 발송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같은 직원 보호 멘트부터 초반 의무 상담이 아닌 번호 선택 유도로 담당부서,담당자 지정 및 통화 종료 후 ARS 메시지 발송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업무의 전문성을 더할 수 있어요. 

또한 돌려주기, 당겨받기,내선통화 등 전화의 기본기능을 모바일 회사전화를 통해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는 오늘 포스팅에 등장한 모바일회사전화,ARS 외에도

- 회사번호를 통해 네이버톡톡,카카오채널,인스타 등 여러 플랫폼의 채팅문의를 한 곳에서 확인,관리 가능한 통합상담

- 업종별 맞춤 커스텀이 가능한 고객관리프로그램 CRM

- 세분화된 상담체계를 구축하는 CTI

 

등 다양한 기업맞춤 솔루션을 제공중에 있습니다.

지금 우리 기업에 맞는 업무 솔루션의 시작을 함께 해보세요. 😎

 

 

전화문의 :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