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비즈니스는 계약부터 고객관리, 문자안내, 통화 상담 관리까지 챙겨야 할 일이 정말 많아요.
특히, 구독형 서비스로 운영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납부일이나 점검일 등을 주기적으로 안내해야 하는데요. 고객 수가 적으면 괜찮겠지만 고객수가 많아질수록 실수나 누락이 늘어나기 쉬워요.
그래서 렌탈 관리프로그램 세팅이 중요한데요. 전문 고객관리 프로그램인 CRM 부터 꼭 필요한 녹취, 예약문자,ARS 등을 한 번에 세팅할 수 있는 '아톡비즈 솔루션'을 소개해드릴게요.
🔎고객관리 프로그램(CRM) _ 렌탈업 관리 맞춤형
1️⃣아톡비즈 CRM, 렌탈업 활용 주요기능
렌탈업의 고객관리는 단순히 연락처만 모아두는 것에서 끝나지 않아요.
그래서 상담이력 관리, 고객정보 관리를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고객관리 프로그램 CRM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아톡비즈 CRM은 다른 CRM 프로그램과 달리 우리 회사, 우리 업종에 딱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고객 기본정보 관리: 이름, 연락처, 주소 등 기본 정보 기입 및 관리
✅커스터마이징: 렌탈한 제품 등록, 모델명 등록, 약정기한 등록 등 원하는 항목 세팅
✅상담이력 관리: A/S일자, 정기점검 방문 내역 등 관리
✅모든 정보 상담원 간 공유 가능
✅모바일CRM으로 현장 직원 - 본사직원 간 원활하고 즉각적인 소통 가능
아톡비즈 CRM을 위와 같이 렌탈 업무에 활용할 수 있어요.
2️⃣스크린 팝업 기능
다양한 CRM 부가 기능을 상담에 활용할 수도 있어요.
고객 유입 시 저장된 고객정보, 상담 정보를 자동으로 불러옴과 동시에 PC, APP으로 팝업을 뛰워줘 바로 확인이 가능해요.
3️⃣예약 문자 기능
구독형이 주를 이루고 있는 렌탈업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기능 중 하나인 예약 문자 기능도 활용이 가능해요.
알림톡이나 문자 예약을 걸어두고 원하는 날짜에 회사 전화번호로 자동 발송이 가능하며 고객의 이름이나 상품명 등을 조건으로 걸어둔 후 치환하여 발송할 수도 있어요.
🔎부가서비스(녹취, ARS, 콜백)_렌탈 상담 자동화
아톡비즈는 CRM 뿐만 아니라 상담 업무를 개선시켜주는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ARS: 상담원을 거치지 않고 담당 현장 기사님 연결, 예약 확인 등 렌탈업의 단순/반복문의 해결
✅콜백: 상담원 통화 불가 시 추후에 연락하거나 예약문의에 따른 추후 연결로 미스콜 없앰
✅녹취: 통화 중 분쟁 해결 가능
렌탈업 관리 프로그램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가서비스로 상담의 자동화를 이룰 수 있어 더 효과적인 상담 처리가 가능해요!
🔎렌탈 관리 프로그램 구축사례
아톡비즈에서 렌탈 관리 프로그램을 구축한 사례에요.
해당 사례처럼 세팅도 물론 가능하며, 우리 업체에 맞게끔 맞춤형으로 컨설팅을 받아 세팅이 가능하다는 점도 아톡비즈의 장점이죠.
렌탈 관리 프로그램, 아톡비즈 하나면 충분해요.
반복되는 상담 누락이나 실수, 분산된 시스템을 아톡비즈로 한 번에 해결 가능해요. 운영 효율과 고객 신뢰도를 높이는 선택인 아톡비즈!
지금 아래의 링크를 통해 무료로 온라인 컨설팅 받으시고 우리 렌탈 업체에 딱 맞는 솔루션을 세팅해보세요!😉
< 전화 / 문자 상담 1877 - 82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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