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 사례
✅ 기업 운영 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사유
▶ 미스콜이 너무 많아 ARS로 미스콜을 줄이고 싶어요.
▶ 전국대표번호를 사용해 통화 내용을 공유하고 싶어요.
▶ 단순, 반복되는 내용은 상담원 연결없이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하고 싶어요.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 모든 상담원 통화시 콜백으로 부재중 전화 관리 및 ARS로 자동안내해 미스콜 감소
✔ 직원들과 상담내용 공유 및 통화 처리 결과 공유로 전화상담 관리 용이.
✔ 단순, 반복되는 문의는 문자메시지로 안내해 불필요한 전화상담 감소.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 식품몰 업무시간 멘트
안녕하세요. 신선식품 전문몰, 아톡비즈 식품몰 고객센터입니다. 지금 아톡비즈 식품몰 앱 신규가입 시 온라인 최저가에서
추가 1만원 할인쿠폰팩까지, 풍성한 혜택을 모두 드려요!
원하시는 서비스 번호를 눌러주세요.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 가능한 아톡비즈 식품몰 앱 설치 링크 안내는 1번 / 카카오톡 메시지 링크 안내는 2번 / 평일, 주말, 공휴일 배송일정 안내는 3번 / 대량 구매, 입점, 위수탁 단가 안내는 4번 / 포토리뷰 이벤트 응모는 5번 / 반품, 교환, 환불 절차 안내는 6번 / 상담사 연결은 9번을 눌러주세요.
|
|| 문자메시지 멘트
① 번 선택 시
1) 삼성폰 설치링크 문자 발송
2) 아이폰 설치링크 문자 발송
② 번 선택 시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식품몰입니다.
현재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되고 있는 점 깊은 양해 말씀 드립니다. 아래 전달드린 카카오채널 메시지 링크를 통해,
문의내용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회신드릴 예정입니다.
▶ 아톡비즈 식품몰 카카오채널 : https://pf.kakao.com/_BBxcjb
③ 번 선택 시
배송일정 안내입니다. 평일 오후 2시 이전 구매 시 당일출고되어 익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토요일은 주말인 관계로 발송이 불가하며,
금요일 오후 2시 이전까지 결제 완료 시 토요일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공휴일에는 택배사 휴무이므로, 공휴일 전날까지 택배사 방침에 따라 출고가 불가하오니, 공휴일 기준 최소 2영업일 전 오후 2시까지 결제완료하시길 권장드립니다.
④ 번 선택 시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식품몰입니다.
대량 구매, 쇼핑몰 입점, 위수탁 단가 및 이용 절차 관련 문의는
아래의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 담당자 연락처 : 1877-8280
▶ E-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메일 문의 시 사업자 인증
- 이메일 내 문의내용과 함께 '사업자 등록증' 이미지 첨부
⑤ 번 선택 시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식품몰입니다.
응모하신 모든 분들 중 매월 베스트리뷰어 3분을 선정하여, 5만원 상당의 학가산 국산 포기김치 7kg를 증정드립니다.
▶ 응모자격(필수) : 제품 사진 1장 이상 + 텍스트 50자 이상
▶ 참여방법
① 아톡비즈앱/쿠팡/네이버 등 구매처에서 포토리뷰 작성
② 아래 네이버폼 링크를 통해 접수
⑥ 번 선택 시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식품몰입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깊은 양해 말씀 드립니다.
아래 전달드린 카카오채널 메시지 링크를 통해, 증빙자료 최소 사진 3장을 첨부하시어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 아톡비즈 식품몰 카카오채널 : https://pf.kakao.com/_BBxcjb
▶ 문의 접수 : 아톡비즈 카카오톡 메세지를 통해 문의하기
- [구매처/성함/주소] / 아래 증빙자료 사진 3장 전달 / 반품, 환불, 교환 등의 요구사항 전달
▶ 증빙자료(필수)
① 택배 박스 송장 사진 1장, ② 제품, 박스 전체 사진 1장, ③ 불량, 파손 부위 사진 1장
|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
TTS 안내멘트 설정 설우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
📞 전화 문의 :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구축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 [출판사] 문의 유형별 안내 및 블랙리스트 관리,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3) | 2025.08.06 |
---|---|
#21 [생활가전 판매] 전화로 들어온 문의 채팅상담으로 전환,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0) | 2025.07.30 |
#20 [건축자재 제조] 대표번호 하나로 여러 사업소 관리,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2) | 2025.07.24 |
#18 [상품, 서비스 중개업] '브랜드별 안내멘트 설정',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0) | 2025.06.18 |
#17 [내비게이션 판매, 서비스]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0) | 2025.05.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