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구축사례

#27 [온라인 쇼핑몰] ARS 문의 응대 자동화 및 채팅상담,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by 아톡비즈 2025. 9. 8.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 사례

 

✅ 기업 운영 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 중인 아톡비즈 고객사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 실제 적용 시에는 운영 환경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사유

 

상담원 연결없이 ARS로 문의응대를 자동화하고 싶어요.

문의 유형에 따라 맞춤형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하고 싶어요.

24시간 응대 가능한 ARS 서비스가 필요해요.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전화 문의시 ARS 음성멘트 및 문자메시지 발송으로 문의 응대 자동화.

문의 유형에 따라 맞춤형 문자메시지 자동으로 발송.

영업 외 시간에 들어오는 문의는 ARS로 24시간 응대 및 문자 접수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 온라인 쇼핑몰 업무시간 멘트

안녕하세요. 당신의 일상에 편안함을 더하는 아톡비즈입니다. 저희 아톡비즈 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문자 채팅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관련 문의, 사용법 상담, 주문 및 배송 확인 등 다양한 상담을 문자로도 간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제품 구매 또는 채팅상담 등에 제품정보에 대하여 상담 희망하실 경우 1번, 반품 또는 환불을 희망하실 경우 2번, 건의 및 불편 사항 접수를 희망하실 경우 3번, 영업 및 제휴 문의를 희망하실 경우 4번을 눌러주세요. 그 외 기타문의는 0번을 눌러주세요.

 

 

|| 문의유형별 IVR 메시지 구성

◼ A 문자 발송
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제품 구매를 위해 아래 주문 양식에 맞춰 작성 후 문자를 보내주세요.
[주문 양식]
1. 입금자명(입금자명):
2. 주소지:
3. 제품명 및 수량:
문자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B 문자 발송
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채팅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C 문자 발송
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저희 제품에 관심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영업 및 제휴 문의는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
atalkbiz@goodtelecom.co.kr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ARS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 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품형 시나리오 세팅

📞 전화 문의 : 1877-8280

〈온라인 문의 바로 가기〉

 

 

https://pf.kakao.com/_BBxcjb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