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 사례
✅ 기업 운영 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 중인 아톡비즈 고객사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 실제 적용 시에는 운영 환경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사유
▶ 상담원 연결없이 ARS로 문의응대를 자동화하고 싶어요.
▶ 문의 유형에 따라 맞춤형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하고 싶어요.
▶ 24시간 응대 가능한 ARS 서비스가 필요해요.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 전화 문의시 ARS 음성멘트 및 문자메시지 발송으로 문의 응대 자동화.
✔ 문의 유형에 따라 맞춤형 문자메시지 자동으로 발송.
✔ 영업 외 시간에 들어오는 문의는 ARS로 24시간 응대 및 문자 접수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 온라인 쇼핑몰 업무시간 멘트
안녕하세요. 당신의 일상에 편안함을 더하는 아톡비즈입니다. 저희 아톡비즈 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문자 채팅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관련 문의, 사용법 상담, 주문 및 배송 확인 등 다양한 상담을 문자로도 간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제품 구매 또는 채팅상담 등에 제품정보에 대하여 상담 희망하실 경우 1번, 반품 또는 환불을 희망하실 경우 2번, 건의 및 불편 사항 접수를 희망하실 경우 3번, 영업 및 제휴 문의를 희망하실 경우 4번을 눌러주세요. 그 외 기타문의는 0번을 눌러주세요.
|
|| 문의유형별 IVR 메시지 구성
◼ A 문자 발송
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제품 구매를 위해 아래 주문 양식에 맞춰 작성 후 문자를 보내주세요.
[주문 양식]
1. 입금자명(입금자명):
2. 주소지:
3. 제품명 및 수량:
문자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B 문자 발송
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채팅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C 문자 발송
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저희 제품에 관심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영업 및 제휴 문의는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
atalkbiz@goodtelecom.co.kr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ARS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 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품형 시나리오 세팅 |
📞 전화 문의 :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구축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6 [차량 렌탈] 문의 유형별 담당자 연결,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0) | 2025.09.03 |
---|---|
#25 [의류 쇼핑몰] 온라인 입점몰 분류 ,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3) | 2025.08.26 |
#24 [식품몰] ARS로 문자 발송 시스템 구축,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2) | 2025.08.19 |
#22 [출판사] 문의 유형별 안내 및 블랙리스트 관리,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3) | 2025.08.06 |
#21 [생활가전 판매] 전화로 들어온 문의 채팅상담으로 전환,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0) | 2025.07.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