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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구축사례

#30 [기존환자 구분 및 본인확인절차 자동화] 병원의 아톡비즈 ARS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by 아톡비즈 2025. 10. 2.

아톡비즈 고객사의 ARS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1️⃣ 기본적인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여러 단계의 복잡한 시나리오를 기업 환경에 맞게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어요.

2️⃣ CRM과 연동해 신규고객, 기존고객을 구분해 담당부서/직원에게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3️⃣ 전화 수신부터 종료시까지의 데이터를 통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4️⃣ 동일한 업종이라도 업무 환경에 따라 ARS 구성 방식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하게 된 배경이 어떻게 되나요?

 

① 전화 문의가 들어올 때 기존 환자와 신규 환자를 구분해서 전화를 연결하고 싶어요.

② ARS에서 자동으로 본인 확인절차를 진행하고 상담원과 전화를 연결되게 하고 싶어요. 

③ 전화 상담이 어려울 경우 콜백을 남기게 하거나, 채팅 상담으로 전환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고 싶어요.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후 어떻게 바뀌었나요?

 

① 전화 문의 인입시 신규 환자, 기존 환자 구분해서 전화 연결.

기존 환 전화 인입시 ARS에서 생년 월일을 입력해 본인 확인 절차 완료 후 상담원 연결.

③ 전화 연결이 어려울 경우 콜백 남기기 또는 채팅 상담으로 전환할 수 있는 문자 발송.

 

 

우리 회사 업무 환경에 맞는
맞춤형 ARS 시나리오를 만들어 보세요.

 

 

◼ 다른 병원의 업무시간 멘트 구성을 확인해보세요.

 

 

◼ 자세한 ARS 시나리오를 확인하세요. 

 

IVR로 단순, 반복 문의를 자동화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편집 툴로 자유롭게 시나리오 수정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수정이 필요할 경우
편집 툴에서 직접 수정할 수 있어요.
(Text To Speech) TTS 지원

성우 녹음 없이 원하는 멘트를
자연스러운 목소리로 안내할 수 있어요.
도입은 간편하게

기존 전화번호는 유지한 채
자유롭게 ARS를 사용하세요.
비용은 합리적으로

초기 구축비용 없이 기업별로
맞춤형 시나리오를 세팅해드립니다.

📞 전화/문자 문의 :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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