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고객사의 ARS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1️⃣ 기본적인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여러 단계의 복잡한 시나리오를 기업 환경에 맞게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어요.
2️⃣ CRM과 연동해 신규고객, 기존고객을 구분해 담당부서/직원에게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3️⃣ 전화 수신부터 종료시까지의 데이터를 통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4️⃣ 동일한 업종이라도 업무 환경에 따라 ARS 구성 방식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하게 된 배경이 어떻게 되나요?
① 전화 문의가 들어올 때 기존 환자와 신규 환자를 구분해서 전화를 연결하고 싶어요.
② ARS에서 자동으로 본인 확인절차를 진행하고 상담원과 전화를 연결되게 하고 싶어요.
③ 전화 상담이 어려울 경우 콜백을 남기게 하거나, 채팅 상담으로 전환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고 싶어요.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후 어떻게 바뀌었나요?
① 전화 문의 인입시 신규 환자, 기존 환자 구분해서 전화 연결.
② 기존 환 전화 인입시 ARS에서 생년 월일을 입력해 본인 확인 절차 완료 후 상담원 연결.
③ 전화 연결이 어려울 경우 콜백 남기기 또는 채팅 상담으로 전환할 수 있는 문자 발송.
우리 회사 업무 환경에 맞는
맞춤형 ARS 시나리오를 만들어 보세요.
◼ 다른 병원의 업무시간 멘트 구성을 확인해보세요.
◼ 자세한 ARS 시나리오를 확인하세요.
IVR로 단순, 반복 문의를 자동화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편집 툴로 자유롭게 시나리오 수정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수정이 필요할 경우 편집 툴에서 직접 수정할 수 있어요. |
(Text To Speech) TTS 지원 성우 녹음 없이 원하는 멘트를 자연스러운 목소리로 안내할 수 있어요. |
도입은 간편하게 기존 전화번호는 유지한 채 자유롭게 ARS를 사용하세요. |
비용은 합리적으로 초기 구축비용 없이 기업별로 맞춤형 시나리오를 세팅해드립니다. |
📞 전화/문자 문의 :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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