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구축사례

#28 [지점 및 문의 유형별 구성] 안경점의 아톡비즈ARS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by 아톡비즈 2025. 9. 18.

아톡비즈 고객사의 ARS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1️⃣ 기본적인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여러 단계의 복잡한 시나리오를 기업 환경에 맞게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어요.

2️⃣ CRM과 연동해 신규고객, 기존고객을 구분해 담당부서/직원에게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3️⃣ 전화 수신부터 종료시까지의 데이터를 통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4️⃣ 동일한 업종이라도 업무 환경에 따라 ARS 구성 방식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하게 된 배경이 어떻게 되나요?

 

온라인몰과 직영 매장 2곳을 운영하고 있는데, ARS를 이용해 고객 문의를 일원화시켜 관리하고 싶어요.

교환, 반품, A/S 접수 등 문의를 상담원 연결 없이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하고 싶어요.

③ 매장 위치, 업무 시간 등 단순 문의를 자동으로 응대하고 싶어요.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후 어떻게 바뀌었나요?

 

① 대표번호 하나로 들어오는 고객 전화를 ARS로 일원화해 온라인몰과 직영 매장 2곳 관리.

② 교환 및 반품, A/S 접수시 상담원 연결 없이 문자메시지를 발송해 접수 방법 안내. 

③ 매장 위치 및 업무 시간 등 단순, 반복 문의는 ARS로 자동 응대.

 

우리 회사 업무 환경에 맞는
맞춤형 ARS 시나리오를 만들어 보세요.

 

 

◼ 다른 회사의 업무시간 멘트 구성을 확인해보세요.

 

 

◼ IVR 문자메시지 구성을 확인해보세요.

[문자메시지 1]
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교환/반품 신청은 마이페이지>주문애겨>교환/반품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문자메시지 2]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72 (구로동, 한신아이티타워) 1203호, 1204호
마케팅부 부서앞 우체국 택배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타 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문자메시지 3]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입니다. 교환/반품 신청은 biz.atalk.co.kr 접속
> 로그인 > 고객센터 > 교환/반품 글쓰기 - 신청하기: https://biz.atalk.co.kr/
* 택배 회수 할 주소지 (자택/회사)를 꼭 작성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문자메시지 4]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톡비즈 강남점의 주소와 전화번호 입니다.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72 (구로동, 한신아이티타워) 1203호, 1204호
- Tel. 1877-8280
- 영업시간 매일 오전 09시 - 오후 06시
감사합니다.
 
[문자메시지 5]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톡비즈 판교점의 주소와 전화번호 입니다.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72 (구로동, 한신아이티타워) 1203호, 1204호
- Tel. 1877-8280
- 영업시간 매일 오전 09시 - 오후06시
감사합니다.

 

 

IVR로 단순, 반복 문의를 자동화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편집 툴로 자유롭게 시나리오 수정
안내 멘트 및 시나리오 수정이 필요할 경우
편집 툴에서 직접 수정할 수 있어요.
(Text To Speech) TTS 지원
성우 녹음없이 원하는 멘트를
자연스러운 목소리로 안내할 수 있어요.
도입은 간편하게
기존 전화번호는 유지한채
자유롭게 ARS를 사용하세요.
비용은 합리적으로
초기 구축비용 없이 기업별로
맞춤형 시나리오를 세팅해드립니다.

 


 

📞 전화/문자 문의 : 1877-8280

 

〈온라인 문의 바로 가기〉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