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구축사례

#32 [문의별 ARS 안내 및 비상상황 ARS 멘트] 여행사업의 아톡비즈 ARS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by 아톡비즈 2025. 10. 20.

아톡비즈 고객사의 ARS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1️⃣ 기본적인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여러 단계의 복잡한 시나리오를 기업 환경에 맞게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어요.

2️⃣ CRM과 연동해 신규고객, 기존고객을 구분해 담당부서/직원에게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3️⃣ 전화 수신부터 종료시까지의 데이터를 통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4️⃣ 동일한 업종이라도 업무 환경에 따라 ARS 구성 방식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하게 된 배경이 어떻게 되나요?

 

① 문의 유형을 더 세부적으로 나누기 위해 여러단계의 ARS를 구성하고 싶어요.

② 비행기 결항 등 비상 상황 발생시 비상상황용 안내멘트를 재생하고 싶어요.

③ 예약 확인, 취소 환불 등 단순 문의를 ARS로 안내하고 싶어요.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후 어떻게 바뀌었나요?

 

여러 단계의 시나리오를 설정해 더 체계적인 전화 상담 시스템 구축.

② 비행기 결항 등 예기치 못한 비상상황 발생시 안내멘트 재생.

예약취소, 취소 환불 문의시 ARS로 안내해 상담원 연결 최소화.

 

 

우리 회사 업무 환경에 맞는
맞춤형 ARS 시나리오를 만들어보세요.

 

 

◼ 다른 여행사의 업무시간 멘트 구성을 확인해보세요.

 

 

◼ 비상상황 발생시 ARS 멘트 구성을 확인해보세요.

▪️비행기 결항 시
안녕하세요.
쉽고 즐거운 여행을 추구하는 아톡비즈 여행사입니다.
현재 기상악화 항공기 결항으로 인한 고객센터 연결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결항된 항공권 접수는 아톡비즈 여행사로 접속 후 안내 내용을 확인하시어 접수처리 해주시면 쉽고 빠르게 처리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운점 양해바라며, 다음에 다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IVR로 단순, 반복 문의를 자동화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편집 툴로 자유롭게 시나리오 수정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수정이 필요한 경우
쳔집 툴에서 직접 편집할 수 있어요.
(Text To Speech) TTS 지원

성우 녹음 없이 원하는 멘트를
자연스러운 목소리로 안내할 수 있어요.
도입은 간편하게

기존 전화번호는 유지한채
자유롭게 ARS를 사용하세요.
비용은 합리적으로

초기 구축비용 없이 기업별로
맞춤형 시나리오를 세팅해드립니다.

 


📞 전화/문자 문의 : 1877-8280

〈온라인 문의 바로가기〉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