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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구축사례

#33 [근로자 지원센터] 전국 지점 연결 및 고객관리,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by 아톡비즈 2025. 10. 28.

아톡비즈 고객사의 ARS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1️⃣ 기본적인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여러 단계의 복잡한 시나리오를 기업 환경에 맞게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어요.

2️⃣ CRM과 연동해 신규고객, 기존고객을 구분해 담당부서/직원에게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3️⃣ 전화 수신부터 종료시까지의 데이터를 통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4️⃣ 동일한 업종이라도 업무 환경에 따라 ARS 구성 방식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하게 된 배경이 어떻게 되나요?

 

① 전국에 있는 6개의 센터를 하나의 전화번호로 관리하고 싶어요.

② 우리 회사 업무 환경에 맞도록 CRM을 수정하고 싶어요.

③ 상담원들에게 순차적으로 전화를 연결하고 싶어요.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후 어떻게 바뀌었나요?

 

① 전국 지점이 하나의 대표번호를 사용하고, ARS 메뉴를 선택해 각 지점 연결.

② 우리 회사 업무 환경에 맞는 맞춤형 CRM으로 간편한 고객관리.

③ 고객에게서 전화가 들어올 때, 30초 간격으로 순차적으로 상담원에게 전화 연결.

 

 

우리 회사 업무 환경에 맞는
맞춤형 ARS 시나리오를 만들어보세요.

 

 

 

◼ 다른 장애인 근로자 지원센터의 업무시간 멘트 구성을 확인해보세요.

 

 

◼ 다른 장애인 근로자 지원센터의 관리항목 커스텀

 

IVR로 단순, 반복 문의를 자동화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편집 툴로 자유롭게 시나리오 수정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수정이 필요할 경우
편집 툴에서 직접 편집할 수 있어요.
CRM 관리 항목 편집

우리 회사에 필요한 관리 항목을 
만들어 맞춤형 고객관리를 시작합니다.
도입은 간편하게

기존 전화번호는 유지한 채
자유롭게 ARS를 사용하세요.
비용은 합리적으로

초기 구축 비용 없이 기업별로
맞춤형 CRM 및 시나리오를 세팅해드립니다. 

📞 전화/문자 문의 :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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