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톡비즈 고객사의 ARS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1️⃣ 기본적인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여러 단계의 복잡한 시나리오를 기업 환경에 맞게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어요.
2️⃣ CRM과 연동해 신규고객, 기존고객을 구분해 담당부서/직원에게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3️⃣ 전화 수신부터 종료시까지의 데이터를 통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4️⃣ 동일한 업종이라도 업무 환경에 따라 ARS 구성 방식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하게 된 배경이 어떻게 되나요?
① 문의 유형에 따라 안내멘트를 재생해 상담원 연결을 최소화하고 싶어요.
② 전화 문의를 줄이고 채팅 상담으로 유도하고 싶어요.
③ 직원들이 편차없이 균등하게 전화를 받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후 어떻게 바뀌었나요?
① 문의 유형에 맞춰 고객이 필요한 안내멘트 재생.
② 전화 연결이 어려울 경우 채팅상담으로 유도해 카카오톡으로 상담.
③ 전화 대기 시간이 가장 긴 상담원 또는 순서대로 상담원 전화 연결.
우리 회사 업무 환경에 맞는
맞춤형 ARS 시나리오를 만들어보세요.
◼ 온라인 가전 업체의 업무시간 멘트 구성을 확인해보세요.

◼ 카카오 알림톡 메시지를 확인해보세요.
| 안녕하세요 #{고객이름}님 티비 판매처 아톡비즈 테크입니다. 서비스 접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아래 '상담직원 연결' 버튼을 누르신 후 직원에게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내용 확인 후 업무일 기준 24시간 이내 답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접수 시 불량 증상 영상 및 뒷면 라벨 사진 발송이 필요합니다. ※ 영상 촬영 가이드
※ 인공지능 챗봇이 자동응답 하는 경우 저희 직원이 메시지를 확인할 수 없으므로 , 꼭 상담 직원 연결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 ※ 본 알림톡 내용을 문자 메시지로 받으신 경우 아래 카카오톡 채널 링크 통해 채팅 문의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pf.kakao.com/_BBxcjb [업무 시간 안내] 업무일 기준 10:00 ~ 18:00 점심 시간: 12:00 ~ 13:00 [연락처 안내] 대표 번호 1877-8280 https://biz.atalk.co.kr/ 감사합니다. |
IVR로 단순, 반복 문의를 자동화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 편집 툴로 자유롭게 시나리오 수정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수정이 필요한 경우 편집 툴에서 직접 편집할 수 있어요. |
(Text To Speech) TTS 지원 성우 녹음 없이 원하는 멘트를 자연스러운 목소리로 안내할 수 있어요. |
| 도입은 간편하게 기존 전화번호는 유지한채 자유롭게 ARS를 사용하세요. |
비용은 합리적으로 초기 구축비용 없이 기업별로 맞춤형 시나리오를 세팅해드립니다. |
📞 전화/문자 문의 :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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