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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 [문의 유형별 안내 및 채팅상담 전환] 온라인 가전판매업의 아톡비즈 ARS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by 아톡비즈 2025. 11. 10.

아톡비즈 고객사의 ARS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1️⃣ 기본적인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여러 단계의 복잡한 시나리오를 기업 환경에 맞게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어요.

2️⃣ CRM과 연동해 신규고객, 기존고객을 구분해 담당부서/직원에게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3️⃣ 전화 수신부터 종료시까지의 데이터를 통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4️⃣ 동일한 업종이라도 업무 환경에 따라 ARS 구성 방식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하게 된 배경이 어떻게 되나요?

 

① 문의 유형에 따라 안내멘트를 재생해 상담원 연결을 최소화하고 싶어요.

② 전화 문의를 줄이고 채팅 상담으로 유도하고 싶어요.

③ 직원들이 편차없이 균등하게 전화를 받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후 어떻게 바뀌었나요?

 

① 문의 유형에 맞춰 고객이 필요한 안내멘트 재생.

② 전화 연결이 어려울 경우 채팅상담으로 유도해 카카오톡으로 상담.

③ 전화 대기 시간이 가장 긴 상담원 또는 순서대로 상담원 전화 연결.

 

 

우리 회사 업무 환경에 맞는
맞춤형 ARS 시나리오를 만들어보세요.

 

 

 

◼ 온라인 가전 업체의 업무시간 멘트 구성을 확인해보세요.

 

 

◼ 카카오 알림톡 메시지를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고객이름}님
티비 판매처 아톡비즈 테크입니다.

서비스 접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아래 '상담직원 연결' 버튼을 누르신 후 직원에게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내용 확인 후 업무일 기준 24시간 이내 답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접수 시 불량 증상 영상 및 뒷면 라벨 사진 발송이 필요합니다.

※ 영상 촬영 가이드
  1. 정확한 원인 확인을 위해 HDMI 또는 RF안테나 (동축) 케이블을 분리해주세요.
  2. 리모컨의 홈버튼(집모양 그림버튼)을 눌러주세요.
  3. TV에 내장된 유튜브, 넷플릭스 등의 앱을 실행하신 뒤 영상 촬영 부탁드립니다.
  4. 유튜브에서 검색창에 '4K'를 검색하시면 UHD 화질의 콘텐츠를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 인공지능 챗봇이 자동응답 하는 경우 저희 직원이 메시지를 확인할 수 없으므로 , 꼭 상담 직원 연결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

※ 본 알림톡 내용을 문자 메시지로 받으신 경우 아래
카카오톡 채널 링크 통해 채팅 문의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pf.kakao.com/_BBxcjb

[업무 시간 안내]
업무일 기준 10:00 ~ 18:00
점심 시간: 12:00 ~ 13:00

[연락처 안내]
대표 번호 1877-8280
https://biz.atalk.co.kr/

감사합니다.

 

IVR로 단순, 반복 문의를 자동화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편집 툴로 자유롭게 시나리오 수정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수정이 필요한 경우
편집 툴에서 직접 편집할 수 있어요.
(Text To Sprrch) TTS 지원

성우 녹음 없이 원하는 멘트를
자연스러운 목소리로 안내할 수 있어요.
도입은 간편하게

기존 전화번호는 유지한채
자유롭게 ARS를 사용하세요.
비용은 합리적으로

초기 구축비용 없이 기업별로
맞춤형 시나리오를 세팅해드립니다.

📞 전화/문자 문의 : 1877-8280

〈온라인 문의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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