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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구축사례

#35 [IVR과 AI 응답 솔루션 연동] 전기차 충전기 제조업의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by 아톡비즈 2025. 11. 20.

아톡비즈 고객사의 ARS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1️⃣ 기본적인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여러 단계의 복잡한 시나리오를 기업 환경에 맞게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어요.

2️⃣ CRM과 연동해 신규고객, 기존고객을 구분해 담당부서/직원에게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3️⃣ 전화 수신부터 종료시까지의 데이터를 통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4️⃣ 동일한 업종이라도 업무 환경에 따라 ARS 구성 방식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하게 된 배경이 어떻게 되나요?

 

고객전화와 자사의 AI 솔루션을 연결해줄 수 있는 전화 시스템이 필요해요.

② AI와 상담 진행 중 상담원 연결을 필요로 할 경우 연결해줄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해요.

③ 업무 외 시간에 AI 미해결 건을 표시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해요.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 후 어떻게 바뀌었나요?

 

① 고객에게서 전화가 걸려올 경우 IVR 연결 후 바로 AI 솔루션으로 통화 전환.

② AI 상담이 아닌 상담원 연결을 원하는 고객은 IVR로 전환 후 상담원 연결.

③ 업무 외 시간에 AI가 문의를 해결하지 못할 경우 콜백 표시.

 

 

우리 회사 업무 환경에 맞는
맞춤형 ARS 시나리오를 만들어보세요.

 

 

 

■ 전기차 충전기 제조업의 IVR과 AI솔루션 연동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AI 미해결 문의건은 어떻게 처리할 수 있을까요?


▪️업무 외 시간 AI 문의 미해결건 콜백 처리

 AI 응답 솔루션 → 문의 미해결건 발생 → 콜백 전화번호로 통화 연결 → 안내 메시지 재생 → 콜백 목록 '미해결문의' 표시

 

IVR로 단순, 반복 문의를 자동화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편집 툴로 자유롭게 시나리오 수정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수정이 필요한 경우
편집 툴에서 직접 편집할 수 있어요.
(Text To Speech) TTS 지원

성우 녹음 없이 원하는 멘트를
자연스러운 목소리로 안내할 수 있어요.
도입은 간편하게

기존 전화번호는 유지한채
자유롭게 ARS를 사용하세요.
비용은 합리적으로

초기 구축비용 없이 기업별로
맞춤형 시나리오를 세팅해드립니다.

📞 전화/문자 문의 : 1877-8280

〈온라인 문의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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