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톡비즈 고객사의 ARS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1️⃣ 기본적인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여러 단계의 복잡한 시나리오를 기업 환경에 맞게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어요.
2️⃣ CRM과 연동해 신규고객, 기존고객을 구분해 담당부서/직원에게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3️⃣ 전화 수신부터 종료시까지의 데이터를 통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4️⃣ 동일한 업종이라도 업무 환경에 따라 ARS 구성 방식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하게 된 배경이 어떻게 되나요?
① 고객전화와 자사의 AI 솔루션을 연결해줄 수 있는 전화 시스템이 필요해요.
② AI와 상담 진행 중 상담원 연결을 필요로 할 경우 연결해줄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해요.
③ 업무 외 시간에 AI 미해결 건을 표시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해요.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 후 어떻게 바뀌었나요?
① 고객에게서 전화가 걸려올 경우 IVR 연결 후 바로 AI 솔루션으로 통화 전환.
② AI 상담이 아닌 상담원 연결을 원하는 고객은 IVR로 전환 후 상담원 연결.
③ 업무 외 시간에 AI가 문의를 해결하지 못할 경우 콜백 표시.
우리 회사 업무 환경에 맞는
맞춤형 ARS 시나리오를 만들어보세요.
■ 전기차 충전기 제조업의 IVR과 AI솔루션 연동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 AI 미해결 문의건은 어떻게 처리할 수 있을까요?
▪️업무 외 시간 AI 문의 미해결건 콜백 처리 AI 응답 솔루션 → 문의 미해결건 발생 → 콜백 전화번호로 통화 연결 → 안내 메시지 재생 → 콜백 목록 '미해결문의' 표시 |
IVR로 단순, 반복 문의를 자동화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 편집 툴로 자유롭게 시나리오 수정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수정이 필요한 경우 편집 툴에서 직접 편집할 수 있어요. |
(Text To Speech) TTS 지원 성우 녹음 없이 원하는 멘트를 자연스러운 목소리로 안내할 수 있어요. |
| 도입은 간편하게 기존 전화번호는 유지한채 자유롭게 ARS를 사용하세요. |
비용은 합리적으로 초기 구축비용 없이 기업별로 맞춤형 시나리오를 세팅해드립니다. |
📞 전화/문자 문의 :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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