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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부가서비스

AI 통화요약 (STT) 서비스 런칭 안내(Beta)🎉

by 아톡비즈 2025. 11. 6.

 

아직도 상담 내용을 수동으로, 직원들이 하나하나 일일히 정리하고 계신가요?

고객과 나눈 중요한 대화를 자동으로 기록하여 놓치지 않고 활용할 수 있다면 기업의 경쟁력이 달라집니다.

 

아톡비즈의 AI 통화요약 서비스는 단순한 상담 기록을 넘어서 상담 품질 향상, 업무 효율 극대화, 데이터 자산화까지 이뤄주는 서비스입니다.

 

🔎왜 AI 통화요약 서비스가 필요할까요?

 

✔상담원의 상담 내용 누락, 실수 최소화 

✔상담 후 정리에 소요되는 시간 70% 절감

✔고객 불만, 요구사항을 명확하게 분석

✔축적된 데이터를 통해 활용 가능한 비즈니스 자산 확보 (마케팅, CS 등 다양한 업무에서 활용 가능)

 

🔎AI 통화요약 서비스 기능 알아보기

 

1. 통화내용 음성 ➡ 텍스트 변환 

▪ 30초 이상 통화를 자동으로 텍스트로 기록

▪ 내용 확인 및 해당 부분 재생 가능

 

2. AI 요약

▪ AI가 긴 통화도 주제, 주요 통화내용, 시간대별 주제 등에 맞춰 보기 쉽게 요약

▪ CRM상담이력 화면에서 한줄 요약을 볼 수 있어 상담 관리에 편함

 

3. 키워드 추출 & 검색

▪ 통화 내용을 AI가 분석하여 주요 키워드를 추출

▪ 통화 내용에서 찾고싶은 단어를 검색하면 해당 음성으로 이동

 

4. 음성 & 요약 다운로드

▪ 통화 음성(녹취) MP3파일로다운로드 가능

▪ AI요약 내용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가능

 

5. CRM 연동

▪ 고객정보와 AI상담 기록을 동시에 확인 가능

▪ 상담 품질 관리 및 재구매 유도에 최적화 됨

 

🔎도입 효과

 

업무효율 ➡ 상담 후 정리 시간 70% 절감
고객 만족도 ➡ 빠른 피드백과 정확한 응대
매출 성장 ➡ 데이터 기반으로 재구매 유도 / 추가 상담
경영 전략 ➡ 상담 데이터 분석으로 마케팅, 상품개선 등에 활용
민원 대응 ➡ 음원, 문서로 정확한 기록이 남아 컴플레인 대응 효과적

 

데이터 자신이 될 소중한 고객의 목소리와 비즈니스 정보를 AI 통화요약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특히 고객 응대와 상담, 고객 만족도가 중요한 기업에게는 실질적인 매출 성장과 전략적 경영의 재산이 될 AI통화요약은 필수 솔루션입니다.

 

 

💡이런 기업에 추천해요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이커머스 기업
✔상담 품질 관리가 중요한 금융/보험/부동산 업계
✔적은 상담원으로 CS관리를 하는 스타트업
✔모든 통화를 데이터로 축적, 활용하고 싶은 기업

 


 

아톡비즈 AI 통화요약 서비스는 단순히 통화 내용을 기록하는 것을 넘어 AI가 대화를 업무에 활용 가능한 데이터로 정리해주는 솔루션입니다. 또한 기존의 CRM과 자연스럽게 연동되기때문에 정리된 내용을 곧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AI 통화요약 서비스를 통해 상담 효율과 고객만족도를 2배로 끌어올려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온라인 문의 해주시면 무료로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서비스는 현재 베타 상태인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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