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도 상담 내용을 수동으로, 직원들이 하나하나 일일히 정리하고 계신가요?
고객과 나눈 중요한 대화를 자동으로 기록하여 놓치지 않고 활용할 수 있다면 기업의 경쟁력이 달라집니다.
아톡비즈의 AI 통화요약 서비스는 단순한 상담 기록을 넘어서 상담 품질 향상, 업무 효율 극대화, 데이터 자산화까지 이뤄주는 서비스입니다.
🔎왜 AI 통화요약 서비스가 필요할까요?

✔상담원의 상담 내용 누락, 실수 최소화
✔상담 후 정리에 소요되는 시간 70% 절감
✔고객 불만, 요구사항을 명확하게 분석
✔축적된 데이터를 통해 활용 가능한 비즈니스 자산 확보 (마케팅, CS 등 다양한 업무에서 활용 가능)
🔎AI 통화요약 서비스 기능 알아보기

1. 통화내용 음성 ➡ 텍스트 변환
▪ 30초 이상 통화를 자동으로 텍스트로 기록
▪ 내용 확인 및 해당 부분 재생 가능
2. AI 요약
▪ AI가 긴 통화도 주제, 주요 통화내용, 시간대별 주제 등에 맞춰 보기 쉽게 요약
▪ CRM상담이력 화면에서 한줄 요약을 볼 수 있어 상담 관리에 편함
3. 키워드 추출 & 검색
▪ 통화 내용을 AI가 분석하여 주요 키워드를 추출
▪ 통화 내용에서 찾고싶은 단어를 검색하면 해당 음성으로 이동
4. 음성 & 요약 다운로드
▪ 통화 음성(녹취) MP3파일로다운로드 가능
▪ AI요약 내용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가능
5. CRM 연동
▪ 고객정보와 AI상담 기록을 동시에 확인 가능
▪ 상담 품질 관리 및 재구매 유도에 최적화 됨
🔎도입 효과
| 업무효율 ➡ 상담 후 정리 시간 70% 절감 |
| 고객 만족도 ➡ 빠른 피드백과 정확한 응대 |
| 매출 성장 ➡ 데이터 기반으로 재구매 유도 / 추가 상담 |
| 경영 전략 ➡ 상담 데이터 분석으로 마케팅, 상품개선 등에 활용 |
| 민원 대응 ➡ 음원, 문서로 정확한 기록이 남아 컴플레인 대응 효과적 |
데이터 자신이 될 소중한 고객의 목소리와 비즈니스 정보를 AI 통화요약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특히 고객 응대와 상담, 고객 만족도가 중요한 기업에게는 실질적인 매출 성장과 전략적 경영의 재산이 될 AI통화요약은 필수 솔루션입니다.
💡이런 기업에 추천해요
|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이커머스 기업 |
| ✔상담 품질 관리가 중요한 금융/보험/부동산 업계 |
| ✔적은 상담원으로 CS관리를 하는 스타트업 |
| ✔모든 통화를 데이터로 축적, 활용하고 싶은 기업 |
아톡비즈 AI 통화요약 서비스는 단순히 통화 내용을 기록하는 것을 넘어 AI가 대화를 업무에 활용 가능한 데이터로 정리해주는 솔루션입니다. 또한 기존의 CRM과 자연스럽게 연동되기때문에 정리된 내용을 곧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AI 통화요약 서비스를 통해 상담 효율과 고객만족도를 2배로 끌어올려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온라인 문의 해주시면 무료로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서비스는 현재 베타 상태인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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