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톡비즈 고객사의 ARS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1️⃣ 기본적인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여러 단계의 복잡한 시나리오를 기업 환경에 맞게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어요.
2️⃣ CRM과 연동해 신규고객, 기존고객을 구분해 담당부터/직원에게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3️⃣ 전화 수신부터 종료시까지의 데이터를 통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4️⃣ 동일한 업종이라도 업무 환경에 따라 ARS 구성 방식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하게 된 배경이 어떻게 되나요?
① 두 개 브랜드를 운영중이라 브랜드 전화번호별로 ARS 안내멘트를 설정하고 싶어요.
② 상담 전에 사전 정보가 필요한 상담이 있는데, 문자로 사전에 정보를 받고 상담을 시작하고 싶어요.
③ 상담원과 연결되기 전에 상담원 보호 멘트를 재생해 폭언을 예방하고 싶어요.
아톡비즈 솔루션을 도입 후 어떻게 바뀌었나요?
① 브랜드 별 전화번호마다 ARS를 개별로 설정해 맞춤형 안내멘트 재생.
② 상담 전 사전 정보를 요청하는 문자메시지 발송 및 고객이 내용 기입 후 문자메시지 발송.
③ 대표번호로 전화 인입시 상담원 보호멘트 재생.
우리 회사 업무 환경에 맞는
맞춤형 ARS시나리오를 만들어보세요.
◼️특허법률사무소의 IVR 시나리오 구성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IVR 문자 자동 발송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
▪️심사진행상황 확인은 5번
권리분류: (상표/디자인/특허)
출원인 성명(법인명):
특허-발명의명칭:
상표-상표명/상품류:
디자인- 물품명/
위 내용기재 후 답장 주세요
|
IVR로 단순, 반복 문의를 자동화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 편집 툴로 자유롭게 시나리오 수정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수정이 필요할 경우 편집 툴에서 직접 편집할 수 있어요. |
(Text To Speech) TTS 지원 성우 녹음 없이 원하는 멘트를 자연스러운 목소리로 안내할 수 있어요. |
| 도입은 간편하게 기존 전화번호는 유지한 채 자유롭게 ARS를 사용하세요. |
비용은 합리적으로 초기 구축비용 없이 기업별로 맞춤형 시나리오를 세팅해드립니다. |
📞 전화/문자 문의 :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구축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36 [ARS 문자메시지 자동 발송], 기간통신업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0) | 2025.11.27 |
|---|---|
| #35 [IVR과 AI 응답 솔루션 연동] 전기차 충전기 제조업의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0) | 2025.11.20 |
| #34 [문의 유형별 안내 및 채팅상담 전환] 온라인 가전판매업의 아톡비즈 ARS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0) | 2025.11.10 |
| #33 [근로자 지원센터] 전국 지점 연결 및 고객관리,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0) | 2025.10.28 |
| #32 [문의별 ARS 안내 및 비상상황 ARS 멘트] 여행사업의 아톡비즈 ARS 도입사례를 확인하세요. (0) | 2025.10.20 |

댓글